본문 바로가기

끝장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끝장입니다!

끝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끝장이란 표현답게 모든 것을 아우르며 확실하게 끝내자는 멋진 포부를 가지고 시작한 끝장 마켓은 교육과 문화 그리고 쇼핑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끝장은 '마침표'라는 비영리단체와 함께 하고 있으며 마침표의 수익사업 네이밍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끝장의 모든 사업은 앞으로도 수익의 대부분을 기부하는 비영리적 성격을 가져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장은 이런 곳


끝장은 스텝들과 함께 전국적으로 본인과 기업을 브랜딩 할 수 있도록 돕는 곳입니다.

 

 

개인과 기업의 사업 성공을 도와주고 지자체와 손을 잡고 함께 상생하는 구도로 지역경제를 발전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수출·입과 복합쇼핑 마켓으로 외화유입 및 관광객을 유치하여 대한민국의 모든 내수 경제가 발달 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끝장과 함께 성공해봅시다!


끝장에서는 누구나 힘들어하는 것을 함께 모여 손쉽게 해내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혼자서는 너무나 힘들게만 느껴졌던 마케팅과 해외 판로 개척까지 끝장과 손잡고 쉽게 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끝장의 모든 분들은 이제 좋은 제품만, 좋은 콘텐츠만 생각해주세요.

 

끝장은 누구나 참여하여 함께 활동할 수 있지만,

비영리단체인 [마침표]와 함께 자신의 꿈과 재능 그리고 물품은 확실하지만 비싼 마케팅과 현실의 벽에 부딪혀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는 상공인, 문화·예술인, 지역봉사단체에게 1순위의 혜택이 부여되고 있으니 이점은 유의해 주세요.

 

 

끝장의 복합 플리마켓


어린이에게 맞는 체험, 공연, 교육, 쇼핑

청소년에게 맞는 체험, 공연, 교육, 쇼핑

성인들에게 맞는 체험, 공연, 교육, 쇼핑

 

세 가지 모두를 생각하여 끝장만의 복합 문화마켓을 만들 수 있도록 차근차근 기반을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끝장은 전국구의 복합 문화마켓뿐만 아니라 외국에서도 복합 플리마켓을 열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서로 다른 사람들이 모여 같은 행복을 취할 수 있도록 끝장이 함께 돕겠습니다. 

 

끝장의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언제든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끝장 2019운영계획서 확인하기

2019년 끝장 운영계획.pdf
0.79MB

'끝장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끝장의 모태 비영리단체 '마침표(DOT)'  (0) 2019.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