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끝장마켓/끝장마켓스토리

문화예술과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 끝장플리마켓 (5.10 강남역)

끝장 그리고 강남역

5월10일 멋진 가수분들과 소상공인이 함께 강남역을 주름잡는 끝장마켓을 열었답니다. 

강남역 한복판에 서있는 전광판에 많은 업체가 소개를 해드렸고 가수들과 함께 하여 더욱 재미있는 홍보가 되었습니다. 물론 가수분들도 이름을 알리기에는 안성 맞춤이었죠.

 

날씨만큼이나 뜨거웠던 현장이야기 한번 들어보세요 :)


플리마켓 준비도 열심히!

임원진들과 음향팀, 촬영팀들이 준비에 한창이었죠. 캐노피와 매대 도착 후 현수막과 촬영세팅 및 테이블 세팅을 도와드리면서 행사의 서막이 시작되었답니다.

012

셀러분들이 도착한 뒤 다들 테이블 세팅도 아주 예쁘게 해주셨답니다. 약 1시간 안에 준비를 빠르게 끝내주신 많은 셀러분들 정말 감사하고 멋졌답니다. 총 20업체가 참석 한 이번 강남역 행사는 문화예술인들의 성장과 소상공인들의 첫 발돋움이 될 멋진 행사였죠. 강남역에서 멋지게 행사한 것으로 이제 SNS홍보가 시작될 테니까요 :)

012


끝장과 함께한 문화 공연팀을 소개합니다!

끝장마켓과 함께 문화예술 공연이 있었답니다. 그래서 더욱 재미있었고 더운 날씨만큼 열기가 뜨거웠던 행사였죠.

▲ MC박인식 감독님 

가수 박인식 이라는 이름보다 요즘 유튜브의 박TV가 너무 뜨고 있어 박감독님이 더 잘어울리는 박인식님께서 MC를 맡아주셨답니다. 날이 더운데도 업체 하나씩 하나씩을 돌아보시며 소개를 해주실때 한 마디라도 더 잘 해주시기 위해 열일 하는 모습이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 랩퍼 골드

골드는 정말 노래와 랩 두가지를 모두 소화해내는 멋진 가수였습니다. 이번에 신곡은 정말 중독성이 강하더라구요. 대한민국 전체에 "토닥토닥 쓰담쓰담" 열풍이 불지도 모르니 모두 기대해주세요 :)

 

▲ 트로트가수 신유한

떠오르는 샛별 같은 트로트가수 신유한은 얼굴과 노래 어느것 하나 빠질 것 없는 가수였어요. 정통 트로트를 배워 이어나가고 싶다고 하는데 그 꿈을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 랩펴 베니엠

말 잘하고 랩잘하고 분위기 잘 살리는 랩퍼 베니엠의 매력에 푹 빠졌던 하루였죠. 숨겨진 끼와 재능이 이날 전부다 보였답니다. 끝장마켓과 베니엠이 손잡고 갈 수 있는 뜻깊은 날이 되었던 5월 10일 행사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 가수 구정현

너목보 최종우승자의 노래는 정말 달랐습니다. 세상 멋진 음색과 노래는 여자들의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했죠.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 사람이 내 눈앞에 있다는 것 조차 신기할 정도로 노래를 잘 하시더라구요 :)

 

▲ 어린이나라 가야금공연

어린이나라 지역아동센터의 가야금 공연은 주위의 많은 외국인들의 발길을 전부 사로잡았답니다. 여기저기 공연제의가 괜히 들어오는것이 아니더라구요. 정말 멋진 공연 잘 보았습니다. 끝장마켓과 함께하는 어린이 공연단의 꿈을 위해 많은 기부가 이어지길 바랍니다.

 

공연팀 모두 더운 날씨에도 멋진 공연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01234

 


끝장마켓을 빛내주셨어요.

많은 분들이 오셔서 정말 좋은 말씀도 많이 해주시고 기부 물품까지 제공을 해주셨답니다. 너무 감사했어요. 

▲ 강남구의장님

이번 플리마켓과 문화공연 행사를 할 수 있게 해주신 강남구의장님 직접 나와서까지 함께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강남에서 더 많은 일을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의 행사기획도 많이 해 나가고 있으니 끝장셀러들 모두 기대 많이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프랭커스

프랭커스 사장님께서도 이러한 바자회와 플리마켓을 통해 2억 바이어를 만나 지금은 세계 3대 패션쇼에 오르셨다고 합니다. 그 이야기를 들은 우리 상인들 또한 희망을 한번씩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프랭커스 사장님께서는 무려 40만원짜리의 모자 3점을 기부해주셨고 100원 경매를 통해 기부금으로 잘 사용이 되었답니다. 부산에서까지 올라와주신 프랭커스 사장님 너무 감사드리고 다음에 또 뵐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꼭이요!!

 

 

▲ 대한민국 커피장인1호 김대영장인

더운날 셀러들과 가수, 관계자 분들 뿐만아니라 손님들 까지 시원한 커피를 무료로 먹을 수 있도록 시음회를 열어주셨던 커피장인 김대영님 께서도 커피를 300박스 정도 준비해 주셔서 많은 분들이 정말 시원한 커피를 마실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좋은 날 더 기분 좋은 나눔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 오트마임

오트마임의 물나눔이 없었다면 정말 힘들었을 텐데 오트마임은 정말 필요한 나눔이었습니다. 너무나 감사하게도 오트마임업체의 좋은 나눔으로 가수와 셀러들이 더 힘을 내서 멋진 행사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트마임은 게르마늄함량이 된 물로서 다른 물과는 비교할 수 없는 좋은 물인데 이 물을 선뜻 내어주신 오트마임 업체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


끝장셀러를 소개합니다!!

정말 멋진 분들이 함께 해주셨죠. 셀러들 소개를 한번 해볼까요?

▲아트솜사탕

넘나 귀여운 아트솜사탕이에요! 정말 우리 아이들이 많이 좋아했답니다. 솜사탕체험도 너무 재미있을것 같죠?

 

▲ 행운요정

거울과 예쁜 디자인의 귀고리가 많았던 행운요정이에요. 4계절 전부 어울리는 예쁜 귀고리들이 눈을 확 사로잡았죠.

▲ 렌즈미문정점

세상예쁜 선글라스와 안경이 모여있던 렌즈미 문정점 입니다. 자제제작 선글라스는 정말 모든 얼굴에 착용감 만점!!

▲ 단추풀러

상호부터 눈에 확띄는 단추풀러의 끝장입성!! 단추풀러는 정말 블링블링 예쁜 옷이 한가득이었답니다. 모델겸 사장님도 너무 예뻤어요.

▲ 뿌잉키즈

강남구의장님도 인정한 핸드메이드 뿌잉키드 헤어핀! 수제로만들어서 더욱 빛이나는 것 같아요. 이번에는 뿌잉샵이라는 새로운 상호로 양말도 가지고 오셨어요 :)

▲ 계룡룡죽겠지

예쁜 렌즈캡홀더와 팔찌로 많은 사람들의 눈을 사로 잡았던 계룡룡입니다. 카메라를 사고 싶은 충동이 들만큼 예뻤어요.

▲ 청담 모듈팟

신기한 슬라임들이 너무나 많았던 슬라임매대였어요. 슬라임이 이렇게 예쁠 수 있다니!! 마음대로 만들 수 있는 슬라임은 매력 만점 이었답니다.

▲ 라라랜드

본인의 상호, 로고와 사진을 핸드폰에 바로 인쇄하고, 액자로 바로 만들 수 있는 라라랜드는 가수와 기념사진 찍기에 안성맞춤 이었답니다.

▲ 육덕샵

향이 계속 바뀌는 신기한 페로몬 향수와 여성청결제로 눈길을 끌었죠. 100원 경매에서 프랭커스 모자 다음으로 비싸게 팔렸던 페로몬 향수!! 남성용 여성용 전부 있으니 기념일 선물로는 안성맞춤 일듯 합니다.

▲ 케이모스트컴퍼니

이렇게 예쁜 청바지 레깅스가 3장에 만원이라니 정말 인기가 많았었어요. 다리 모델 끝장대표 때문인가...? (호호호) 그래도 끝장모델 레깅스는 완판되었다는 사실 :)

▲ 포은웰그린

대구에서 부터 올라오신 우리 사장님! 머랭쿠키와 마카롱, 각종 다이어트 제품까지!! 너무 멋진 인연이 되어 감사했습니다.

▲ 레이키싱잉볼

외국인들에게 정말 인기가 많았던 레이키 싱잉볼. 처음에는 생소했지만 영롱한 소리는 정말 힐링 그자체였죠.

▲ 펫츠메이크미

강아지 옷에 자수를 놓아 단 하나밖에 없는 우리 멍멍이의 옷을 만들 수 있는 펫츠메이크미! 강아지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여기까지 전해져 오는듯합니다.

▲ 필네이처

필네이처는 이미 알고계신 분들 다 알고 계시죠? 해보면 다음날의 피부가 바뀌는 마스크팩! 이만큼 좋은 마스크팩은 구하기 힘드실껄요?!

▲ 롤라슈퍼

수제간식으로 유명한 애견 수제간식 롤라슈퍼입니다. 예쁜 우리 댕댕이에게 선물하시려는 손님들이 끊이지 않았어요. 

▲ 블루밍커피

위에서 잠시 소개했던 김대영장인님께서 만드신 블루밍 커피입니다. 크리스탈로스팅으로 만든 블루밍커피는 인기만점!

▲ 프랭커스

100원경매의 끝판왕 프랭커스 정말 너무 즐거운 시간이 되었고 좋은 곳에 기부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5월 10일 강남역 끝장추억

 

0123456789

많은 셀러들과 함께 해주신 문화예술팀 그리고 도움을 주신 분들까지 마침표와 끝장이 커갈 수 있는 길목을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고개숙여 감사인사들 드리며 소상공인들의 성공과 문화예술인들의 인기향상을 위해 누구보다 먼저 발로 뛰는 마침표 & 끝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플리마켓 및 가수들의 공연 또는 참여 셀러에 대해 문의할 점이 있을 경우 언제든 플러스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