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끝장문화/끝장문화스토리

5월 10일 강남역 11am~5pm 끝장 기부공연 구경오세요 :)

5월 10일에는 강남역에서 성대한 행사가 열릴 예정입니다 :)

끝장의 두 번째 야외 플리마켓이네요!! 

 

끝장마켓의 셀러모집은 이제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고 행사는 10일도 안남았네요. 열심히 준비해서 그날 좋은 모습으로 기다리고 있을게요! 빨리 우리 셀러들과 손님분들을 만나고 싶네요 :)


마침표와 많은 가수들이 함께하는 강남역 끝장마켓 

이번 플리마켓은 가수들도 살리고 상공인도 살리는 정말 '윈윈'이 되는 행사입니다. 가수들은 야외에서 공연을 불러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유동인구가 많아지도록 돕고, 셀러들은 또 그에 힘입어 열심히 완판의 신화도 만들어 가게 되겠죠? 그럼 강남역 플리마켓에는 어떤 가수들이 오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1. 소울골드

골드는 신곡 발표와 함께 소상공인들을 돕기위해 자청해서 나서준 멋진 랩퍼랍니다 :)

소울골드가 많이 잘 되어서 끝장의 셀러들을 많이 홍보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01234567

2. 박인식

박인식 감독님은 박감독TV 문화예술비즈니스토크 ‘레디고 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생방송 꼭 봐주시길 바랍니다 :) 라

01

3. 신유한

국악과 트롯을 적절히 조화시킨 차세대 트롯주자 
올해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기한 가수 '신유한'도 함께합니다!

012

4.베니엠

말 하지 않아도 홍대친구들이라면 모두다 알만한 베니엠.

베니엠과 함께 진짜 힙합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5.구정현

LG 홈보이 선전의 그 곡의 주인공, 드라마 OST의 대가시죠.

엠카운트다운과 윤도현의 러브레터에서 보신 분들도 물론 있으실 거에요 :)

왠지 낯이 익으시죠? 너목보 최종우승자 였던 구정현씨를 초대합니다.

 


플리마켓과 함께하는 기부공연에 많은 분들이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행사를 위해 공연 외에도 많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100원경매' 그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마침표게임'으로 재미있는 행사를 즐겨주세요.

 

▶뉴스기사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가수 소울골드 ‘소상공인 어린이나라 복지재단 모금행사’ 쇼케이스 진행 - 내외뉴스통신

[서울=내외뉴스통신] 김경의 기자 = “누구나 쉽게 받아들일 수 있고, 따라할 수 있는 소울골드만의 스타일로 여러분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가수 소울골드가 소상공인들과 함께 강남역 엠스테이지 광장에서 어...

www.nbnnews.co.kr

 

가수소울골드 “소상공인 어린이나라 복지재단 모금행사” 쇼케이스 진행한다. - 한국연예스포츠신문

(한국연예스포츠신문) 최진원 기자 = 가수소울골드가 후원 한국SNS기자연합회, ㈜미디어타임리치, ㈜오페콤뮨, 골드메르그룹, 주최 비영리법인 마침표(소상공인모임)와 함께 강남역 엠스테이지 광장에서 5월 10일...

www.korea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