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끝장 제휴·제안

끝장 플리마켓 입점신청서

플리마켓 언제열려요?

끝장은 매달 플리마켓을 연답니다.

외부, 실내 가리지 않고 우리 소상공인들을 위한 플리마켓을 진행해요. 플리마켓이 진행 될 때마다 저희는 공고를 하고 있으니 언제든 원하실 때 신청을 할 수 있게끔 모집공고를 보내드립니다. 

 

수시로 올라오는 플리마켓 셀러모집 공지를 보시고 원하시는 날이면 손을 번쩍! 들어주시면 되어요.

 


플리마켓 어떤 업체가 되는거죠?

끝장에서는 플리마켓 업체를 정말 열심히 선별합니다. 

 

사장님의 마인드와 열정을 가장 최 우선시로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분들을 먼저 선정을 하구요. 소비자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업체 및 개인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

 

업종은 가리는 것이 없어요. 하지만 플리마켓을 하기위해서는 사업자등록증은 필수로 가지고 있어야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물건들은 KC마크가 꼭 필요하답니다. 또한 음식은 제조업 허가가 있어야합니다. 그래야 합법적으로 진행 가능하니 그 점은 유의해서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세요.

 


플리마켓 신청하고 싶어요!

끝장과 함께 플리마켓을 진행 하고 싶으신 분은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함께 하고 싶으신 분들은 플리마켓 신청서를 꾹~ 눌러주세요!

 

▶플리마켓 신청서 바로가기 

(현재 2019년 5월 10일 강남역 플리마켓 셀러모집 신청을 받고있습니다.)

 

소울골드 쇼케이스와 함께하는 플리마켓 신청서

끝장 회원 신청시 개인 정보 보호법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도록합니다. 개인정보는 약 3개월 후 폐기됩니다. 4월 30일에 입점확정 발표를 해드립니다. 입점확정 발표 후에는 취소 또는 환불이 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해서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매대 및 의자등은 주최측에서 준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가 업체에게는 SNS홍보와 언론보도가 나가게 됩니다. -참가 업체 모두에게 온라인 쇼핑몰입점혜택이 주어집니다. 참가 부스비는 홍보비 + 장소대여비 + 매대대

form.office.naver.com

▶5월10일 행사가 궁금하다면?!

 

5월 10일 강남역 행사에 함께 할 끝장 플리마켓 셀러모집을 시작합니다!

끝장마켓과 함께 할 셀러를 모집합니다!​#끝장마켓 과 가수들이 함께모여 기부행사를 합니다.11번 12번 출...

blog.naver.com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카카오톡 친구를 검색해주세요 :)